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Blog Article


그리고 콩스파를 첫날에 간 또 하나의 이유는 가격 오피걸 사이트 때문이었어요. 90분을 받으려는데 동이니, 한화로 오피걸 2만원도 안하는 opopgirl 저렴한 오피오피걸 주소 가격이죠. 오피오피걸 주소 [상품소개]
◆ 다낭 시내에 새롭게 오픈한 청결하고 향기로운 마사지삽입니다. ◆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모조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뭔가 하나 뛰어난 게 없는 업체이긴 한데 그렇다고 뭐 하나 흠잡자니 그런 것도 없는 아주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픽업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코스가 짧게 되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여기 특징이라면 마사지가 따로 없고, 그 덕에 정말 급하게 볼일 보셔야 할 때 오시기 좋습니다.


허브 볼 테라피는 허브 잎을 말려서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 주는 형태로 허브의 은은한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스톤테라피는 따뜻한 열감을 직접 전달해 혈행이 개선되어 피로가 쌓인 고객들이 주로 받고 있다.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다낭의 인기 있는 ‘SPA365’는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한국인 관광객의 만족도가 높다. 베트남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인 한 시장 내에 스파365가 자리 잡아 관광을 마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낭에 있는 마사지 중 월등히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다낭을 떠나 베트남 전역을 돌아다니시다 보면 VIP 또는 LUXURY 등의 간판으로 되어 있는 마사지가 아주 심심치 않게 보이실 텐데요 이곳들이 모두 붐붐 마사지입니다. 그렇게 치면 정말 발에 치이게도 많은 게 사실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대신 그만큼 특색있는 업소의 경우 다낭 마사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더 높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명의 에스테티션이 네개의 손으로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긴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분을 위한 짧은 시간내에 스피디하게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베트남식 힐링코스입니다. 직접적으로 언급드리기는 어렵지만 연애 코스 또한 상당한 수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연애보다는 형님들의 쾌감을 높일 수 있는 코스를 편성하여 계획하고 있기에 한국에서는 그간 맛보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점을 보완하고자 형님들이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마사지사들과 연구 끝에 최대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하였습니다.

Report this page